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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이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의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오픈 1주년을 맞았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6월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기존 신세계면세점이 자리 잡았던 공간에 조성됐다. 2021년 코로나로 문을 닫았던 면세점 공간을 3년간의 고심 끝에 리뉴얼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오픈 1년 만에 전년 대비 14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고 객단가는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는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 푸드홀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세로 전점 평균보다 두배 높았다.
집객 효과도 컸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이용 고객 중 강남점 구매 이력이 없던 신규 고객 수는 전년 대비 61% 증가했으며 이 중 절반 이상이 MZ세대였다. 호텔 인접 입지와 주류 페어링 등 미식 특화 전략을 앞세워 외국인 매출도 247% 증가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를 찾은 고객 중 74%가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도 함께 이용했다. 타 장르까지 포함한 연관 매출도 27% 늘며 강남점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2주간 '하우스 오브 신세계 퍼스트 버스데이 파티'를 열고 입점 브랜드 13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미식 축제를 연다. 행사 기간 이색 신메뉴는 물론 6월 생일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 등을 펼친다.
미식 축제 분위기를 더할 재즈 공연도 열린다. 14~15일 양일간 지하 1층 중앙홀에서 '재즈 뮤직 코리아 앙상블' 공연이 하루 두차례(오후 1시30분, 6시30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