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절제된 긴장감을 보여준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6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 첫 번째 콘셉트인 플로우(Flow) 버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거칠고 투박한 구조물 사이 자신들만의 아지트를 구축한 듯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속에서 더보이즈 멤버들은 다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색감과 클래식 카를 활용한 감각적인 구성에 여유롭고 대담한 멤버들의 표정이 더해지며 절제된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의 첫 번째 콘셉트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더보이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신보 '에이이펙트'는 지난 정규 3집 이후 더보이즈가 이어가는 그룹 활동 제2막의 다음 챕터와 같은 앨범이다.
컴백일 발표 이후 '파동'을 메인 키워드로 한 다양한 티징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하며 청춘의 자유로움과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이번 플로우 버전은 새 앨범이 지닌 방향성과 메시지를 드러내는 첫 단추로,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