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L이앤씨가 최근 고품질 마감재, 풍부한 커뮤니티 구성과 함께 실용성까지 잡은 평면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25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전북 군산시 구암동 일대 분양중인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도 그중 한곳이다. 이 단지는 지하2층~최고 29층, 8개동, 전용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 이편한세상 디오션시티 1차 854가구, 2차 423가구 등 총 2000여가구의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단지 인근에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2021년 10월 입주) 전용 118㎡는 지난 1월 6억4000만원에 거래됐으며 올해 군산시 최고가를 기록했다.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는 분양 당시 일대에서 보기 드물었던 특화 설계를 비롯해 관리비 절감을 위한 첨단 시스템 등이 적용돼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았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군산 최초로 적용된 'C2 하우스'는 가족 구성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공간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다양한 커뮤니티와 쾌적한 조경과 첨단 시스템을 더해 주거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단지에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 첨단 시스템을 다수 선보인다. 일부 동에는 '커튼월 룩'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상징성을 더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입주민 건강을 위한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과 건식 사우나, 미니짐 등을 갖춘 게스트하우스, 패밀리 시네마가 들어선다. 단지 중심에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드포엠파크'를 포함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속 휴게정원 '미스티 포레', 어린이 놀이터 등 조경 공간도 조성된다.
DL이앤씨 분양 관계자는" 현재 시공이 잘 마무리되고 있으며 기존 계약자들의 반응도 뜨겁다"며 "입주 후에는 군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주거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