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원헌드레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발매를 하루 앞두고 마지막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2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의 타이틀곡 '스타일리시'(Stylish)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타이틀곡 '스타일리시'의 안무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자타공인 '퍼포먼스 맛집'으로 불려 온 만큼, 이번 신곡이 힙합 기반의 곡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본 무대에 대한 관심 역시 쏠린 상황. 짧은 티저 속에서도 드러난 강한 에너지와 단단한 팀워크는 곡의 분위기와 맞물려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의미 없는 말조차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할 수 있다는 당당함과 함께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 속에도 주목받는 존재감을 표현해 이번 신곡에 대한 더보이즈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에는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켜 강렬한 영향력을 입증하고자 하는 포부가 담겼다. 타이틀곡 '스타일리시'로는 자유롭고 솔직한 이들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중독성 있는 훅과 개성 있는 사운드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