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브(IVE)의 레이(왼쪽부터), 가을, 장원영, 안유진, 리즈, 이서 2025.2.3/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아이브(IVE)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출격한다.
30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아이브는 이날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에서 시축과 하프타임 공연을 선보인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의미 있는 경기에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무척 영광이고 설렌다"며 "현장을 찾은 팬분들과 선수분들께 좋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과 K리그 스타들이 맞붙는 친선 경기다. K팝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하프타임 공연까지 더해져 매년 글로벌 스포츠 팬과 음악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브가 시축과 하프타임 쇼로 참여하는 1경기에서는 K리그를 대표하는 '팀 K리그'와 2024/25 카라바오컵(리그컵) 우승팀인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맞붙는다. 아이브는 경기 시작 전 시축과 하프타임에서 대표 히트곡 퍼포먼스를 통해 관중과 호흡하며 축구와 K팝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아이브는 오는 8월 말 컴백을 확정 짓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날 개최되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또 한 번 특별한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이들이 어떤 퍼포먼스로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브는 최근 '롤라팔루자 베를린'과 '롤라팔루자 파리'에 연이어 출격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