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블랙라인 3종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그라운드플랜 제공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블랙라인 3종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 블랙라인 3종은 탄력 케어에 집중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보습과 결 정리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블랙 마이크로 인퓨전 버블 샷' '블랙 마이크로 얼티밋 인텐시브 세럼' '블랙 마이크로 어드밴스드 크림'으로 구성됐다.


'블랙 마이크로 인퓨전 버블 샷'은 수분을 머금은 독자적인 버블 제형으로, 세안 후 토너 단계에서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다. 해조류 유래 PDRN,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고, 2~3회 레이어링만으로도 20분 마스크팩 효과를 구현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블랙 마이크로 얼티밋 인텐시브 세럼'은 펩타이드와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젤 텍스처 세럼이다. 특히 일반 모공보다 약 25만배 더 작은 크기로 분해된 초저분자 콜라겐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효 성분이 피부 위에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블랙 마이크로 어드밴스드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는 리치한 마무리 크림으로 펩타이드와 콜라겐의 시너지로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대표 미백 성분으로 꼽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탄력과 광채를 유지할 수 있다.


3종 라인은 피부 탄력, 주름 개선, 리프팅, 피부 톤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민감성 피부 대상의 일차 자극 시험에서도 피부 자극 지수 0.00을 기록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지난 11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해왔다면, 이번 블랙라인은 본격적으로 피부 탄력을 고민하는 연령대를 위한 탄력 케어 라인"이라며 "부모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을 만들어달라는 고객요청을 반영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일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블랙라인 3종은 방송 당일인 지난 15일 라이브 상품 TOP100 1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남은 한 주 동안 최대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연장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