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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최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19년 연속 금융·증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매년 고객 중심 경영활동을 통해 산업별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실현한 기업을 선정한다. KB증권은 '고객이 신뢰하는 평생 금융 파트너'라는 비전 아래 디지털 혁신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고객보호 중심의 경영 체계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 경영을 지속해서 추진해왔다.
KB증권은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영업점 PB(프라이빗뱅커)의 전문 컨설팅 기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퇴직연금·세무 등 생애 전반에 걸친 자산관리 설루션 ▲WM(자산관리) 고객 전용 세미나(Premier Summit) 프로그램 확대 등 WM과 대면 채널 경쟁력을 강화했다.
이재옥 KB증권 WM사업그룹장은 "19년 연속 수상은 고객이 보내준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며 금융시장 변화 속에서도 '고객 중심 경영'이라는 초심을 지켜 나갈 것"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