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이 TIGER ETF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이 투자자들의 편리한 ETF 투자를 위해 'TIGER ETF'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TIGER ETF' 앱은 최근 전면 개편된 TIGER ETF 공식 홈페이지의 핵심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했다. TIGER ETF 라인업에 대한 상세 정보부터 시장 리포트 및 투자 정보 등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AI 어시스턴트 기능을 앱에도 적용했다. AI 어시스턴트 기능은 예를 들어 "요즘 뜨는 ETF는?"이라고 질문하면 시장 동향을 기반으로 TIGER ETF를 추천하는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미래에셋운용은 TIGER ETF 앱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 중 20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승원 미래에셋자산운용 디지털플랫폼본부장은 "TIGER ETF 앱은 ETF 투자 경험을 한층 더 스마트하게 만드는 통합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AI 어시스턴트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투자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