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가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SK엔무브가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은 SK엔무브 새 디지털 광고 영상 스틸컷.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SK엔무브가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와 연계해 에너지 효율화(Energy Saving) 가치를 알리는 새로운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SK엔무브는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회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부터 방영된 광고의 후속편으로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으며 연말을 맞아 에너지 세이빙 시상식 콘셉트로 제작됐다.


새 광고에서 배우 공유와 이동욱은 ZIC 및 SK엔무브 대표 모델로 출연, 에너지 세이빙 대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ZIC와 SK엔무브 입장에서 설명했다. 두 배우의 자연스러운 '티키타카'(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ZIC와 SK엔무브의 상관관계를 명료하게 표현했다. 새 광고는 공개 10일 만에 조회수 400만회를 넘어섰다.

SK엔무브는 새 디지털 광고와 연계해 오는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다이슨 등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와 사연 응모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에너지 세이빙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M1(1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50명)을 제공한다. ZIC 공식몰에서 엔진오일 5리터 이상 구매 후 광고시청 리뷰를 작성하면 배달의민족 상품권 5000원권을 모두 증정한다.


이번 광고는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과 ZIC 온라인 공식몰에서 시청 가능하다.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