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쏘내추럴 ‘더스트 오프 쉴드 페이셜 미스트(100g)’ 1만 3000원> |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이 가볍게 뿌려 실내/외 공기 중 각종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더스트 오프 쉴드 페이셜 미스트(DUST OFF SHIELD FACIAL MIST)’를 출시한다.
‘더스트 오프 쉴드 페이셜 미스트’는 피부에 방어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 황사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페이셜 방어 미스트이다. 특히, 겨울철 난방으로 건조해지는 피부에 수시로 뿌려 보습효과는 물론 난방기로부터 나오는 미세먼지를 막아주어 겨울철에도 수분 가득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주는 생열귀 나무싹 추출물, 녹차 추출물, 곰취 추출물 1%을 함유하여 각종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고 미세먼지의 부착을 방어해준다.
기초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거나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방어막 형성 및 색소침착과 외부 유해물질의 부착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픽서 효과까지 있어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해도 좋다.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방어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고 보습까지 한번에 도와주는 ‘더스트 오프 쉴드 페이셜 미스트’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와 모바일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