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연기학원 입시설명회 성황리 개최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에서 주최/주관한 연극영화과, 뮤지컬학과, 방송연예학과, 모델연기학과 입시설명회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이지수 교수,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오일영 교수,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부 김보미 교수가 참석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입시에 필요한 다양한 준비에 대해 솔직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자리가 되었다.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 입시설명회는 참석한 학생들 및 학부모들이 궁금한 부분을 현장에서 질문하고 교수들이 직접 답해주는 형태의 토크쇼로 진행되어, 궁금증을 보다 정확하게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호남지역의 학생 및 학부모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동안 잘 알지 못했던 대학입시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 깊은 자리였다며 입시설명회가 끝난 후 감사의 말들을 전하며 자리를 떠났다.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은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전국단위의 입시설명회는 물론, 예술교육을 통한 인성 및 사회성 함양을 위해 현직 예술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진로·직업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은 연기학원 최초로 입시연구소를 설립하여 18년 동안 예고, 대학 입시에 대한 정확한 분석 및 정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교육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은 물론,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연극영화과, 뮤지컬학과, 방송연예학과, 모델연기학과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광주, 경기도 일산, 울산을 비롯 2016년 11월 30일 연기학원의 중심지라 불리는 서울 강남지역 방송연기 중심의 드라마센터, 입시연구소, 모델연기센터, 실용무용센터를 포함한 종합예술교육센터와 다양한 문화예술의 제작을 위한 종합제작센터가 융합되어 있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연기학원을 오픈예정에 있다.


또 연기학원 최초로 “나의 적성과 진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받고 싶어 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하여 무료로 종합진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