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초등 수학 교재인 2019년 2학기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재교육
©천재교육
해결의 법칙은 ‘개념’, ‘유형’, ‘응용’ 3단계로 구성된 단계별 수학 전문서로, 교과서 모바일 코칭 시스템이 구축돼있어 QR코드를 입력해 무료로 학습 게임이나 동영상 강의, 유사문제, 학습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개념 해결의 법칙’은 수학 기본 개념에 중점을 둔 기본서로, 무료 개념 동영상 강의 및 학습 만화로 구성돼 수학 개념에 대한 쉬운 이해를 돕는다.

‘유형 해결의 법칙’은 여러 유형의 문제를 통해 문제 유형을 마스터 할 수 있는 교재다. 서술형 평가대비가 가능한 서술형 가이드는 물론, 선생님의 강의 노하우가 담겨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학습 노하우를 제공한다.


‘응용 해결의 법칙’은 고난이도 유형문제로 학교 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단계별로 제시해주며, 실력평가 코너 및 서술형 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력을 높일 수 있어 경시대회 준비가 가능하다.

천재교육 편집1팀 김주민팀장은 “해결의 법칙은 수학의 개념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는 교재”라며, “해결의 법칙 시리즈를 통해 수학에 관한 어떤 개념이나, 유형, 난이도에 대해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