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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진제약은 자사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한국소비자포럼·브랜드키 주관)에서 진통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좌), 김범석 삼진제약 홍보팀장(우)/사진=삼진제약 |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해 발표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는 지난 24년간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조사 기관으로, 브랜드 고객충성도 분야의 전문 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부터 전국의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수상으로,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높은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는 “게보린 정이 5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