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퀴즈브루어리, '스퀴즈맥주'로 사명 변경

직관적인 사명 변경으로 소비자 친숙도 높인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맥주 제조사 스퀴즈브루어리가 '스퀴즈맥주'로 사명을 변경한다.

스퀴즈맥주는 맥주 제조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기억하기 쉬운 이름으로 소비자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고 전했다. 직관적인 네이밍을 통해 맥주와 관련한 사업을 더욱 다각화하여 업계 선두 주자로 발돋움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내고 있다.

영민하고 재빠른 토끼를 심벌로 사용하고 있는 스퀴즈맥주는 CI도 변경했다. 야구 홈그라운드에서 배트를 들고 있던 기존 토끼 캐릭터와 달리, 변경된 캐릭터는 특유의 장난기 많은 표정으로 귀여운 이빨을 드러내며 웃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말표 맥주, J에게 맥주 등 연속 흥행 신화를 써나간 스퀴즈맥주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2022년 한 해 동안 이미 여러 차례 호주, 홍콩, 독일, 네덜란드, 몽골,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등으로 업체가 보유한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수출하기도 했다.

스퀴즈맥주 김대헌 대표는 "설립 5주년을 맞은 스퀴즈브루어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과감히 사명 변경이라는 선택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브랜드 대표 심벌이자 2023년의 주인공이기도 한 '토끼'를 주제로 하여 독창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있는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브랜드 '토끼표 맥주'도 론칭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4.63하락 10.3213:57 12/05
  • 코스닥 : 819.66하락 8.8613:57 12/05
  • 원달러 : 1313.40상승 9.413:57 12/05
  • 두바이유 : 78.03하락 3.2813:57 12/05
  • 금 : 2042.20하락 47.513:57 12/05
  • [머니S포토] 정통 경제 관료 출신 '최상목' 부총리 후보자
  • [머니S포토] 박상우 "부동산 규제완화 입장 갖고 시장 대할 것"
  • [머니S포토] '2023 해외항만 개발 지원협의체 파이팅!'
  • [머니S포토]  2023 한화 배터리데이, 'K-배터리의 미래는'
  • [머니S포토] 정통 경제 관료 출신 '최상목' 부총리 후보자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