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유용한 것이 베스트다. 베스트는 방풍 및 방한효과는 물론, 소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간절기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또한, 소매가 없는 디자인 덕분에 상의와의 조화에 조금만 신경 쓰면 패션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체형커버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퍼베스트, 겨울 코트 부럽지 않은 보온효과에 ‘시크’한 매력까지
![]() |
퍼베스트는 아우터 못지않은 높은 보온효과는 물론, 클래식하고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하기도 제격이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와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시크한 여성으로의 변신도 어렵지 않다.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는 밍크 스크랩에 가죽 패치가 더해진 짧은 기장의 퍼베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스트의 퍼베스트는 볼륨감 있는 실버폭스 카라가 눈에 띄는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며, 가을 까지는 아우터 대신, 겨울철에는 코트 안이나 가죽 재킷 위에 착장 할 수 있어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패딩베스트, 늦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활용도 200%
![]() |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에서도 2015 가을·겨울 아이템으로 다양한 종류의 패딩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컬러 배색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멋스러움을 더하는 올리비아로렌의 패딩베스트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과 볼륨감 있는 밴드 카라의 디테일이 주는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특징. 여기에 포근한 느낌의 기장의 긴 니트 가디건을 매치하면 세련된 간절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퀼팅베스트, 클래식룩도 트래블룩도 만사 OK!
![]() |
퀼팅 소재는 보온효과가 뛰어나 간절기 패션 아이템 소재로 좋을 뿐 아니라, 퀼팅 특유의 패턴 덕분에 매치하는 이너웨어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도 자연스럽게 소화한다.
톤다운된 컬러의 이너웨어와 함께 입으면 클래식한 데일리룩을, 밝은 컬러나 경쾌한 패턴의 이너웨어를 매치하면 센스 있는 트래블룩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
‘데일리스트’는 니트라이크 져지 소재의 퀼팅베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스트의 퀼팅베스트는 몸판에는 퀼팅 져지 원단을, 디자인 적인 요소로 후드 짚업 형태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제품. 또한, 몸판의 퀼팅 져지 부분에 블랙 컬러를 적용, 컬러 배색을 통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넉넉한 길이의 기장으로 체형 커버 효과까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