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이 1인 가구 트렌드에 맞춰 영양과 건강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패스트 프리미엄(Fast-Premium)’의 간편 건강식을 선보였다.

‘커피빈코리아’가 고른 영양섭취로 건강한 한끼 식사를 완성해줄 신선한 샐러드와 샐러드 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내추럴 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의 ‘햄치즈 랩 프레쉬 박스’를 출시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1인 가구 증가와 직장인들의 점심문화 변화로 간편식이 각광받으면서 샐러드로 한 끼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설문에 따르면 20대 절반 가까이가(43.8%) 혼밥 메뉴로 샌드위치나 샐러드를 즐겨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커피빈에서는 혼자 식사하더라도 간편하지만 좋은 식재료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패스트 프리미엄(Fast-Premium)’의 ‘햄치즈 랩 프레쉬 박스’를 출시, 혼밥족들의 건강하고 알찬 한끼 식사 메뉴를 선보였다.

커피빈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하게 한 끼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으로 샐러드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혼밥족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한 식사 대용 메뉴를 강화 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