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창업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이찬방이 2017년 대구 특별 사업설명회를 오는 14일 11시부터 1시까지 '카페24 대구수성점'에서 개최한다. 반찬가게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들이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진이찬방, 찾아가는 특별 사업 설명회 개최

진이찬방은 이번 개최되는 특별 사업설명회에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반찬가게 창업에 대한 전망', '진이찬방의 12년 성공 노하우', '가맹점주들을 위한 업계 최초 100% 창업책임환불제'등에 관한 주요 내용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진이찬방 관계자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결과 특별사업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근 가정간편식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진이찬방은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반찬과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시스템인 '100%창업책임환불제'를 통해 소비자와 예비창업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가맹점 지원정책인 '책임환불제'로 실제 다수의 점주가 지원을 받고 회생한 사례가 있으며, 10평 이내의 소규모 매장 운영과 아울러 부부 및 주부창업으로 비교적 적은 인건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