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가 10월19일 (금) 밤 12시부터 미드 ‘<플래시> 시즌5’를 국내 TV 단독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스카이드라마
/사진=스카이드라마
스카이드라마는 2014년 <플래시>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시즌을 TV 단독으로 방송해오고 있으며 올해로 시즌5를 맞이했다.
<플래시>는 어느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벼락을 맞고 초스피드로 달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주인공 베리 알렌이 슈퍼히어로가 되어 빌런(villain, 악당)들로부터 센트럴시티를 구하는 내용이다.

지난해 끝난 시즌4에서는 모든 문제의 근원을 없애려고 베리 알렌이 과거와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그 동안 시즌에 등장했던 빌런들의 능력을 모두 가진 최강 빌런인 더 싱커가 등장해 플래시를 궁지에 몰아넣은 바 있다.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5에서는 시즌4에서 잠재되어 있어 문제들이 동시에 본격적으로 폭발하며, 특히 강력한 빌런의 등장으로 플래시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스타연구소 동료들의 역할도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질 예정이다.


한편 플래시 캐릭터는 DC의 대표 슈퍼히어로다. 초스피드로 달려 시간여행이 가능하다.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과 <저스티스 리그>에도 등장했다.

<플래시> 시즌5는 오는 19일 금요일 밤 12시 스카이드라마를 통해서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매 회차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