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가 초등 교사들의 맞춤형 수업을 돕기 위해 온라인 교수·학습 지원 사이트 '초등 티칭허브'를 신규 오픈하고, 푸르넷 아이스쿨의 학습 컨텐츠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
초등 교사를 위해 새롭게 오픈한 초등 티칭허브는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수·학습 자료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검정교과서는 물론 국정교과서(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전과목 학습 자료와 서술형 및 논술형 평가, 단원평가 등 다양한 평가 자료를 제공해 교사들의 학습 준비를 돕는다.
특히, 초등 티칭허브는 금성출판사의 초등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푸르넷 아이스쿨의 학습자료를 무료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원격 수업이 장기화됨에 따라 초등학교 온라인 수업에 곧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푸르넷 아이스쿨의 전 학년 개념 강의, 부가 자료 등 약 1500여 편의 동영상을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금성출판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온라인 수업을 지원하는 무료 학습 자료를 꾸준히 제공해 왔지만, 2학기에도 온라인 수업이 연장됨에 따라 현장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한 사회적 기부의 개념으로 푸르넷 아이스쿨의 학습 프로그램까지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초등 티칭허브 사이트에서 수업 준비가 어려운 초등 교사들은 물론, 장기간 가정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