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한정민이 변혜진과 등산 후 불거진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사진=한정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한정민이 변혜진과 등산 후 불거진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사진=한정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이 변혜진과의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한정민은 지난 13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팬들과 라이브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한정민은 "혹시라도 혜진이한테 피해가 갈까 봐 라이브 방송을 한 것"이라며 "사귀냐는 질문이 많은데 사귀지 않는다. 썸 타는 사이도 아니다. 그냥 우리 멤버다"라고 해명했다.

실제로 한정민은 이날 오전, "혜진이 등산 모임이랑 같이 등산! 너무 오랜만에 등산을 해서 그런지 등산 시작한 지 1시간 30분만에 양쪽 허벅지에 경련이ㅠㅠ 계속 나 케어해주면 같이 올라가 준 혜진이 덕분에 포기 안 하고 정상 찍고 하산까지 완벽했다. 고마워"라는 메시지를 올리며 변혜진과 다정하게 찍은 등산 인증샷과 영상을 게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사진도 영상도 많이 못 찍어서 내려오니까 너무 아쉬워. 다음 등산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갈게"라면서 "참고로 저는 창원에서 따로 갔어요. 중산리에서 만나서 등산"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한정민이 변혜진과 연애 중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