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웰컴저축은행·롯데카드는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4%(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라이킷적금'을 내놨다고 4일 밝혔다.

'웰뱅라이킷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한 12개월 만기 적금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2.0%(세전)로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1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아 최고 연14%(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요건은 세 가지다. 첫번째 우대금리 요건은 롯데카드 결제계좌를 당행 입출금계좌로 지정하고 3개월 이상 납부하는 경우로 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또 로카라이킷 카드로 누적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7%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실적 인정기간을 고려하면 월 평균 5만원 이상 사용하면 우대금리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카드로 통신비 및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등 자동이체 납부 실적이 3개월 이상인 경우 3%포인트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두번째와 세번째 우대금리 요건은 적금 가입 직전 6개월간 롯데 개인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웰뱅라이킷적금'은 웰컴디지털뱅크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1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손잡고 다양한 혜택과 우대금리를 제공해드릴 수 있는 웰뱅라이킷적금을 선보이게 됐다" 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표=웰컴저축은행
표=웰컴저축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