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설탕도 카페인도 없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면서도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라임 향과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고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가 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 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와 펩시 신규 로고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