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뷔페 쿠우쿠우가 어린이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하하기 위해 '어린이 x 미식연구소' 콘셉트로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쿠우쿠우

초밥 뷔페 브랜드 쿠우쿠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x 미식연구소' 콘셉트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어린이 고객들의 미각을 세심하게 연구하고 더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신메뉴는 ▲명란계란구이 ▲꼬마핫도그 ▲불고기오일파스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피쿠닉 ▲스모어타르트 ▲벌집팬케이크 ▲코튼스노우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다.


명란계란구이는 부드럽게 구운 계란과 고소한 명란마요 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아이는 물론 어른 입맛에도 잘 맞도록 개발됐다.
꼬마핫도그는 어린이 손에 쏙 들어오는 한입 크기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불고기오일파스타는 고소한 오일소스에 한국식 불고기의 진한 풍미를 더해 특별한 맛을 완성했다.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는 바삭한 베이컨과 포슬포슬한 감자가 어우러져 든든하면서도 친숙한 맛이다.

디저트 라인도 다채롭다. 상쾌한 사과향이 느껴지는 음료와 달콤, 쫀득한 마시멜로가 매력적인 스모어타르트, 달콤한 벌집꿀이 풍성하게 올라간 달콤한 벌집팬케이크까지 준비돼 있어 식사 후 즐기는 디저트 타임도 놓칠 수 없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튼스노우 아이스크림은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어린이들도 미식의 즐거움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하게 기획한 메뉴들" 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가 쿠우쿠우에서 맛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쿠우쿠우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 및 연구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