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컴백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는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오는 16일 싱글 2집 '아이 미스 마이…'(I Miss My…)를 발매한다"며 "행복을 찾는 여정을 그린 만큼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퍼플키스의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7집 '헤드웨이'(HEADWAY) 이후 약 9개월 만이다. 퍼플키스는 깊어진 감성 속에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아이 미스 마이…' 로고 모션 역시 베일을 벗으며, 퍼플키스의 컴백이 공식화됐다. 'What is HAPPINESS?(행복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으로 시작된 영상에는 자연적인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의문의 오브제들이 잇달아 등장하며 아날로그 감성을 배가했다.
퍼플키스는 앞서 미니 7집 '헤드웨이'를 통해 유니크한 콘셉트와 어우러진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퍼플키스는 앨범과 동명 타이틀로 진행한 월드투어에서 미주 17개 도시를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퍼플키스의 싱글 2집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