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일본 새 디지털 싱글 '마이 웨이'(My Way)를 일부 선공개했다.
일본 TV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선정된 템페스트의 새 디지털 싱글 '마이 웨이'가 지난 6일 0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89초 TV사이즈 음원으로 발매됐다.
'마이 웨이'는 에너제틱한 기타의 강렬한 록 사운드에 템페스트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자신을 믿고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괜찮다고 느끼게 해주는, 긍정감을 높여주는 곡이다.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추남 진성 파이터'에서 템페스트의 '마이 웨이'가 오프닝을 장식하며 이목을 끈 가운데, 템페스트의 음원 녹음 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도 템페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녹음 부스에서 노래를 즐기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에 이들이 선보일 '마이 웨이' 풀버전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졌다.
풀버전 음원은 오는 23일 발매되며, 템페스트는 오는 24일, 26일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와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