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TOMORROW X TOGETHER) 연준이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가진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뷰티풀 스트레인저스)'를 열창하고 있다. 2025.7.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별의 장: TOGETH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Beautiful Strangers) 무대를 선보이고,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준은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감독이 참고한 아티스트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언급하고, 자신을 닮은 캐릭터가 등장한 것에 대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너무나도 잘 됐고, 덕분에 K팝 위상이 더욱 높아졌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또 저를 참고해 캐릭터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영광이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별의 장: 투게더'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2023년 10월 내놓은 '이름의 장: 프리폴'(이름의 장: FREEFALL)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정규 음반이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는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담았다. 몽환적인 피아노 라인과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의 대비가 돋보이는 트랩 리듬의 힙합 장르 곡이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