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XC90 & S90 쇼케이스'를 8월2~10일 진행한다. /사진=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 신형 XC90과 S9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XC90 & S90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신형 XC90 및 S90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오는 8월2~10일 진행된다. 현장에는 신형 XC90 및 S90 실차 전시와 함께 플립 디스플레이 형태의 포토존 및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쇼케이스 방문 고객이 간단한 고객 정보를 등록하면 관심 차 풍선과 함께 경품 증정용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경품은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의 볼보 왜건을 비롯해 ▲피크닉 매트 ▲카드 포켓 ▲골프공 ▲쥬트백 ▲폴딩박스 넷백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XC90, S90 등 볼보의 차 이미지를 직접 확인하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플립 디스플레이 형태의 포토존도 마련된다.


쇼케이스 방문 고객이 선택한 관심 차에 대한 타이틀 컷, 뷰티 컷, 디테일 컷 중 원하는 앵글의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 촬영 뒤에는 키오스크를 통한 즉석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인 XC90과 S90을 더 많은 고객분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에서 쇼케이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XC90 & S90 쇼케이스'는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포함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