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드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새 멤버 슈이 합류 후 처음으로 컴백한다.
세이마이네임 첫 번째 싱글 '일리'(iLy)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하는 세이마이네임은 프랭키 밸리의 '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 한 청량한 서머 송 '일리'로 전 세계 리스너들의 여름을 책임진다.


'일리'는 원곡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에 UK 개러지를 기반한 현대적인 감성의 댄스 팝 트랙으로 새롭게 해석한 곡이다. 특히 쿨한 에너지가 담긴 챈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이 청각적인 시원함을 안겨줄 전망이다.

세이마이네임은 친근한 멜로디에 하이틴 무드의 키치한 매력을 더한 '일리'를 통해 친숙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컴백은 여덟 번째 멤버 슈이의 합류 이후 첫 컴백인 만큼 더욱 다채로워진 완전체 세이마이네임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세이마이네임은 1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고,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