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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의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국내와 해외 법인 모두 고르게 성장하며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코웨이는 2025년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조2589억원, 영업이익 2427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6.3%, 14.9% 증가한 규모다.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8% 늘어난 2조4338억원, 영업이익은 12.1% 증가한 4540억원을 기록했다.
국내 사업의 매출은 730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11.4% 성장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이다.
제습기 2종을 잇달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주요 제품군 전반에서 견고한 판매 성장을 이룬 결과 2분기 국내 렌탈 계정 순증은 16만대를 기록했다.
해외법인도 전년 동기 대비 23.7% 늘어난 4628억원의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말레이시아 법인은 23.9% 증가한 3555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같은 기간 태국 법인의 매출은 429억원으로 49.5% 늘어났다.
김순태 코웨이 CFO는 "연구개발(R&D), 마케팅, 디지털 전환 등 핵심 분야에 대한 그간의 투자가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며 "하반기에도 얼음정수기와 비렉스 침대·안마의자를 필두로 높은 판매 성과를 창출해 압도적인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