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표그룹은 최근 신규 입사자 40명을 대상으로 온보딩 교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신규 입사자들이 그룹의 문화와 가치를 이해하고, 조직 내 소속감을 높이며 동료들과의 네트워크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는 본사가 위치한 광화문 이마빌딩과 경주연수원에서 그룹 역사, 핵심 가치, 계열사 사업 이해, 전략적 협업 등 필수 기초 지식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그룹의 핵심 가치를 영상으로 표현하고 디지털 툴 활용법을 배우는 '삼표 프로덕션'은 신입사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기획·실행·발표 과정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며 협업을 경험하는 '목표 달성 팀 액티비티' ▲단체 미션과 게임을 결합한 '팀 빌딩 미니올림픽' ▲경복궁 일대를 탐방하며 리더십 사례를 배우는 '경복궁 리더십 트립'도 이뤄졌다.
교육 참가자들은 화성 공장을 방문해 레미콘, 몰탈, 골재 등 건설 현장의 기초소재 생산 공정도 직접 확인했다. 원재료 입고부터 생산, 출하, 설비 관리까지 자동화 공정 관리 시스템이 적용된 현장을 둘러보며 실무 이해도를 높였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이번 온보딩 교육은 구성원들이 새로운 직무와 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