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렉스가 늘어나는 프리미엄 슬립 제품에 대한 수요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비렉스(BEREX)가 새롭게 출시한 디자인부터 편안함, 안전성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슬립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코웨이의 매트리스 및 침대 브랜드 비렉스는 침실 공간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가장 먼저 선보인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베스트셀러 모델인 프라임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스프링이 분리돼 있어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을 적용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며 상단 탑퍼에는 신체 부위별 하중을 분산하는 컨투어 7존 폼을 적용해 지지력과 착와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과 퀼팅 패턴, 트렌디한 컬러 조합으로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비렉스 시그니처 파이어쉴드 매트리스'는 난연 매트리스다. 국내외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난연 소재를 적용해 화재 안전성을 높였다. 코웨이의 독자 난연 기술로 개발된 비렉스 파이어쉴드 소재가 매트리스 위, 아래, 옆면 등 전면에 적용됐다. 내장재로 천연 양모를 혼합한 난연 패딩인 '울 파이어쉴드 패딩'을 사용, 2중 난연 구조로 설계해 실내 화재에 대한 불안을 덜 수 있다. '듀얼 서포트 시스템'의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미세한 움직임까지 흡수해 지지력을 제공한다.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5가지 사이즈 옵션으로 구성했다.

매트리스에 이어 출시된 '비렉스 모던 라운드 프레임'은 곡선형 헤드 디자인과 날개 디자인, 프리미엄 원단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하운드투스 체크, 헤링본 등의 패턴 원단과 가죽 질감 소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낸다. 컬러는 ▲오트 베이지 ▲딥 블루 ▲카키 브라운 3종이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통해 4개월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약정 기간 중 1회 컴포트 탑퍼를 새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