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은 팝업형 루프탑 '삼진포차' 시즌4를 새롭게 오픈해 내년 2월28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삼진포차는 누적 방문객 5만명, 월 평균 방문객 3000명을 기록하며 부산 광안리의 대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가 한 눈에 들어오는 뷰맛집으로 SNS 등에서 입소문이 나있다. 지난 11월에 진행된 부산불꽃축제 당일에는 오전부터 현장 대기가 시작돼 약 3시간 만에 마감됐다. 드론쇼가 진행되는 매주 금〮토요일에는 평균 40팀 이상이 현장 웨이팅을 등록하는 등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삼진포차 시즌4는 전반적인 메뉴 리뉴얼과 제철 메뉴를 추가 구성해 겨울 감성 포차 분위기를 한층 더 강화했다. 시즌 한정 제철 메뉴로는 굴찜과 조개어묵탕을 준비해 겨울 대표 제철 해산물인 굴을 대형 찜기에 쪄 가성비 포차답게 무제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메인 메뉴인 프리미엄 꼬치어묵탕에는 갖가지 조개를 추가해 해산물의 감칠맛을 더해 더욱 진한 풍미의 어묵탕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류와 음료 구성도 강화됐다. 겨울 계절과 더욱 잘 어울리는 롯데칠성음료의 백화수복과 청하를 비롯해 오비맥주의 카스, 대선주조의 대선, 강알리, 보해양조의 복분자부라더, 매취순, 화요의 화요로 만든 하이볼 등이 준비돼 있다. 호레카(호텔·레스토랑·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인 흥국F&B의 칵테일 베이스 브랜드 '바이브믹스'를 활용한 하이볼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삼진포차 시즌4에서는 시즌 최초로 야외 테라스 공간에 스탠딩 어묵 공간을 조성해 겨울 바람을 맞으며 따끈한 어묵탕을 즐기는 오직 겨울 포차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까지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삼진포차를 향한 지속적인 성원 덕분에 보다 새롭고 풍성한 컨텐츠로 '시즌4'를 오픈할 수 있었다"며 "제철 메뉴와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삼진포차만의 따뜻한 겨울 감성과 낭만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