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부터 돼지고기·장어까지 무제한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뷔페 '쿠우쿠우 골드 부천점'이 경기 부천시에 문을 열었다.
23일 쿠우쿠우에 따르면 이날 문을 연 골드 부천점은 380평 규모에 414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 9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골드 부천점은 쿠우쿠우 골드 매장 전용 콘셉트인 셀프 그릴존 '육해진미'를 운영한다. 고객이 재료를 선택해 구워 먹는 방식으로 삼겹살·목살·등심·부챗살 등 육류와 민물장어·낙지호롱이·주꾸미·관자 등 해산물을 함께 제공한다. 스모크 폭립, 닭목살, 각종 채소류까지 더해 다양한 조합의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초밥·롤을 비롯해 샐러드, 튀김, 고기류, 한식·중식·양식 메뉴, BBQ, 즉석조리 코너 등 다양한 음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식사 후에는 커피·케이크·베이커리·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개점을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생맥주와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눈길을 끈다. 매장 내 수유실을 갖췄고 이용 고객에게는 2시간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넓은 매장 특성을 살려 단체 회식과 각종 모임, 돌잔치 등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골드 부천점이 들어선 부천시는 주거 밀집도가 높고 학생과 직장인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쿠우쿠우 측은 다양한 외식 수요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골드 부천점은 프리미엄 콘셉트에 맞춰 메뉴 구성과 공간, 편의 시설까지 한층 강화한 매장"이라며 "골드 부천점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매장 운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