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어린이 건강 발효유 '세븐키즈'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한국야쿠르트, 어린이 건강 발효유 '세븐키즈'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과 치아 건강까 생각7가지 700억 프로바이오틱스 효유 '세븐즈'(7even-Kids)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세븐키즈는 갓 태어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700억 프로바이틱스로 아이의 장 건강과 성기 건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세븐키즈에는 초유분말과 자일리톨 함유로 면역력진 및 치아건강을 돕는 기능성 측면을 강화했다. 또한 음료에 주로 들어가는 첨가물 설탕, 색, 합성고감미료 무첨가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돋보인다. 기존 세븐 제품에 적용한 디자인과 같이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산드라이삭슨과의 업을 통해 차별화했다. 어린이게 익숙한 노란색 바탕색과 사이 좋은 남매 캐릭터는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세븐키즈의 한병 용량은 100ml, 가격은 700원이며, 올해 매출목표는 100억원이다.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