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 올 상반기 ‘롭스’ 남성존 판매량 1위...‘복고 열풍’ 한 몫
헤어왁스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는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LOHB’S)의 올 상반기 매출결산 결과 지난해에 이어 다슈(DASHU)가 남성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다슈코리아는 최근 몇 년 사이 사회 전반에서 불고 있는 ‘복고 열풍’으로 인해 2015년 상반기 역시 포마드헤어의 유행이 이어지면서 포마드 제품에 대한 선호도 역시 매우 높았으며, 롯데 롭스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다슈와 함께 증정행사나 할인 프로모션 등 남성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분석이다.



국내외 헤어왁스 및 포마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쇼핑몰인 ‘헤어왁스 매니아 다슈’에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헤어스타일링 시장을 세분화 하고 좀 더 다양한 헤어왁스를 발굴하는데 힘써 ‘크레이지독’, ‘몬스터왁스’, ‘크레이지보이’, ‘우라칸’, ‘까베노’ 등 신규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를 론칭해 헤어왁스 사용자들의 왁스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헤어왁스 매니아 다슈’는 헤어제품 뿐만 아니라 네이버 TV캐스트, 유투브 등 영상채널을 통해서 국내외 유명 헤어디자이너들이 소개하는 스타일링 팁이나, 헤어왁스 사용법, 남자헤어스타일 연출법 등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 영상들을 소개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다슈의 헤어왁스들은 롭스, 왓슨스 뿐만 아니라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 등 국내 유명 편집매장에서 매월 색다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슈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매월 풍성한 제품 구성과 이벤트로 헤어왁스 구매자들이 좀 더 합리적으로 왁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한편, 다슈의 오프라인 매장과 다양한 프로모션들은 공식홈페이지 ‘헤어왁스 매니아 다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다슈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