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보광 휘닉스파크 팝업스토어 오픈… 스키시장 공략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밀레, 보광 휘닉스파크 팝업스토어 오픈… 스키시장 공략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스키시즌을 맞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광 휘닉스파크에 '비욘드 더 알프스(Beyond the Alps)'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욘드 더 알프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밀레의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제품은 물론이고, 프랑스 밀레에서 직수입한 다양한 스키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밀레는 이번 스페셜 스토어 오픈을 통해 동계스포츠 강국인 프랑스의 오랜 노하우가 녹아 있는 각종 테크니컬웨어를 선보임으로써 스키를 비롯한 레포츠 애호가들에게 기술력과 우수성을 각인시키겠다는 전략이다.

팝업스토어는 약 99㎡ 규모로 2층 구조다. 밀레뿐 아니라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에서 전개하고 있는 영 타깃 아웃도어 브랜드인 '엠리밋'을 비롯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인 '나파피리'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스키시즌이 종료되는 내년 3월말까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문을 연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국내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스키웨어를 출시하는 경우가 많지 않아 프랑스 직수입 스키웨어를 매우 신선하게 생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등산 영역을 넘어 다양한 레저 분야에서 밀레 기술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웅
박정웅 parkjo@mt.co.kr

안녕하세요, 박정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41.16상승 30.3118:05 06/09
  • 코스닥 : 883.71상승 7.5818:05 06/09
  • 원달러 : 1291.50하락 12.218:05 06/09
  • 두바이유 : 75.22하락 0.9418:05 06/09
  • 금 : 1977.20하락 1.418:05 06/09
  • [머니S포토] 오유경 식약처장 '식·의약 온라인 자율 관리 시범사업단' 출범식, 참석
  • [머니S포토] 최정우 "철강업, 정부·학계 힘합쳐 수소기반 철강 생산체계로 전환해야"
  • [머니S포토] 들썩이는 '소금값'
  • [머니S포토] '챗GPT 아버지' 샘 알트만, 중기부 이영·스타트업 만나…
  • [머니S포토] 오유경 식약처장 '식·의약 온라인 자율 관리 시범사업단' 출범식, 참석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