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로, 올가는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연말까지 가맹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출점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이 개점한 동탄1신도시는 주 고객층인 30대, 40대와 10세 이하 영유아의 비중이 높고 맞벌이 가정이 많은 것으로 분석된다.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이 개점한 동탄1신도시는 주 고객층인 30대, 40대와 10세 이하 영유아의 비중이 높고 맞벌이 가정이 많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은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특화해 운영하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레토르트 제품 중심으로 올가 PB(Private Brand) 냉장, 냉동 제품을 강화해 선보인다.
한편,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을 포함해 15개의 직영점과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41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등 총 10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편,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을 포함해 15개의 직영점과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41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등 총 10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