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중개 창업' 실무 특강 진행

‘새롬부동산아카데미’를 설립한 새롬에듀가 부동산중개업 창업 및 계약서 작성실무 과정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롬에듀 측은 이번 교육 과정 개설에 대해 “회원들 사이에서 자격증 취득 후 창업이나 취업에 바로 활용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았다”며 “관련 강의개설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 전문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부동산 중개업시장은 매년 많은 수의 공인중개사 취득자가 배출되고 있지만 반대로 많은 중개사무소가 폐업하는 중이다.

특히 중개사무소를 창업하고 운영하는 데는 상당한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다 전문화된 교육과정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새롬에듀는 이번 교육과정의 수업 퀄리티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창업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그동안 학습한 이론이 실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와 계약서 작성 범위 등을 명확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12주 과정으로 교육을 구성한 것.

새롬에듀 관계자는 “지금처럼 경기가 어렵고 중개업 경쟁이 심화돼 가는 시장에서 취득한 자격증을 활용하려면 오랜 시간을 들여 경험을 쌓아야 하지만 현실은 쉽지 않다”며 “이번 교육과정으로 인해 중개업 선배들의 노하우를 빨리 습득할 수 있어 창업·취업시장에 진입하기가 한결 용이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부동산중개업 창업 및 계약서 작성실무 과정은 오는 3월26일 무료 공개특강을 시작으로 오는 4월2일 본격 개강된다.


총 12주 과정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3월까지 할인 및 교재 무료제공 등의 기회도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새롬에듀 공식 홈페이지와 ‘새롬부동산아카데미’네이버밴드,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