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랑콤이 바캉스철을 겨냥해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의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맑은 코발트 빛의 지중해와 황금빛 모래사장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골드 컬러 및 생기 넘치는 핑크 색상을 담았다.
강렬한 여름 태양 빛에 따라 반짝이는 메탈릭 트렌드가 반영된 것이 특징으로 브론저와 블러셔를 결합해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벨 드 뗑 브론저 앤 블러셔’와 ‘2017 썸머 메탈릭 쿠션 컴팩트’, 은은한 펄과 광택이 돋보이는 메탈릭 텍스처를 담아 강렬하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줄 ‘르 메탈리끄 아이틴트’ 4종 및 아이라이너 ‘르 스틸로 워터프루프’ 2종, 메탈릭 블루와 누드, 로즈 등 세 가지 컬러로 이루어진 네일 폴리쉬 ‘베르니 인 러브’로 구성됐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생기 넘치는 화려한 컬러로 매혹적인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우아한 광택이 느껴지는 메탈릭한 텍스처로 시원하고 시크한 룩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랑콤의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메탈릭한 블루, 골드 컬러를 담아 썸머 파티와 바캉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의 2017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한정 출시되는 제품으로 6월 1일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