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X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콜라보 캠페인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코레일(KORAIL) 서울본부와 손잡고 '휠라 X 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휠라 X 코레일 청춘패스포트 캠페인은 방학 및 휴가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청춘들과 함께 더욱 가까이 공감하고 소통하려는 양사의 공통 취지 아래 기획됐다. 휠라가 출시한 '청춘 패스포트백'을 매개로, 낭만적인 여름 특권 여행을 떠나는 20대 내일로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것.

이번 캠페인을 통해 휠라는 24일(티켓 수령일 기준)부터 서울역 또는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증정한다. 각 역별로 선착순 350명씩, 총 700명에게 제공하며, 내일로 티켓 발권 시 서울역 또는 용산역 지정고객에 한해 현장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내일로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며,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포함한 가방, 모자 등 휠라 액세서리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문화 코드를 활용, 20대 젊은 층과의 공감대 및 소통 강화에 힘을 쏟는 휠라와 코레일 서울본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했다"며,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10~20대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온 휠라가 이번 여름에도 청춘들을 위한 취향저격 이색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휠라 X 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내일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강인귀 deux1004@mt.co.kr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615.41상승 14.0518:05 06/05
  • 코스닥 : 870.28상승 2.2218:05 06/05
  • 원달러 : 1308.10상승 2.418:05 06/05
  • 두바이유 : 76.41상승 4.7518:05 06/05
  • 금 : 1974.30상승 4.718:05 06/05
  • [머니S포토] 한덕수 국무총리 '벤처·스타트업 목소리 청취'
  • [머니S포토] 선거법 재판 출석한 이재명 野 대표
  • [머니S포토] '창업가들의 마음상담소' 출범식
  • [머니S포토] BTS RM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머니S포토] 한덕수 국무총리 '벤처·스타트업 목소리 청취'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