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휠라 |
이번 캠페인을 통해 휠라는 24일(티켓 수령일 기준)부터 서울역 또는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증정한다. 각 역별로 선착순 350명씩, 총 700명에게 제공하며, 내일로 티켓 발권 시 서울역 또는 용산역 지정고객에 한해 현장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내일로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며, ‘FILA 청춘 패스포트(패스포트 백‧지갑)’을 포함한 가방, 모자 등 휠라 액세서리 제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문화 코드를 활용, 20대 젊은 층과의 공감대 및 소통 강화에 힘을 쏟는 휠라와 코레일 서울본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했다"며,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으로 10~20대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온 휠라가 이번 여름에도 청춘들을 위한 취향저격 이색 협업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휠라 X 코레일 청춘 패스포트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내일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