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뷰티 브랜드 어뮤즈 뮤즈로 발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제시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제시카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어뮤즈
/사진=어뮤즈
어뮤즈 측은 “제시카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과 아티스트에서 사업가로 두번째 커리어 또한 멋지게 펼치고 있는 모습이 어뮤즈의 브랜드 콘셉트 및 비전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어뮤즈의 첫번째 블러셔 제품인 ‘소프트 크림 치크’의 출시를 기념해 제시카와 촬영한 뷰티 화보는 가을 정취가 가득한 파리를 배경으로 진행 됐다.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블러셔를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제시카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은 물론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까지 모두 담아냈다.
/사진=어뮤즈
/사진=어뮤즈

한편 어뮤즈는 올해 3월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즐겁게 하다’, ‘미소 짓게 하다’라는 뜻을 지녔다.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4.46상승 1.6318:05 09/27
  • 금 : 1890.90하락 28.9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