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커피발효 화장품 '카베엘라' 홍보 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가 2월15일 서울 호텔프리마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커피협회 2019년 제1차 정기총회 및 학술세미나’에 참여했다.

‘바른 커피 알리기’ 캠페인은 국내 커피산업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커피협회와 청호나이스뷰티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많은 사람들에게 커피를 바르게 이해하고 인식 개선을 위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2018년8월 (사)한국커피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바른 커피 알리기’를 진행했다. 
/사진=청호나이스뷰티
/사진=청호나이스뷰티
한편 청호나이스뷰티가 지난해 8월 론칭한 ‘카베엘라’는 커피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커피 생두를 발효 숙성시켜 피부 유효성분을 최대화하는 특허기술 에스프레소 추출공법으로 만들었다.

커피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들어있는 카베엘라는 기호에 따라 거품 또는 미스트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퍼멘테이션 크레마 토너’, 피부 안팎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퍼멘테이션 콜드드립 세럼’, 세라마이드 성분의 보습 크림 ‘퍼멘테이션 블렌딩 크림’,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까지 총 4종이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이번 ‘바른 커피 알리기’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카베엘라를 선보일 수 있어 좋은 계기가 됐다”며, “이달 말에도 신제품 출시가 예정 돼 있어 꾸준한 라인 확장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4.46상승 1.6318:05 09/27
  • 금 : 1890.90하락 28.9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