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는 디저트 메뉴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타로 파이는 부드럽고 달콤한 연보랏빛 크림과 타로 알갱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 메뉴다. 국내 판매 전부터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현지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다. 

타로파이는 지난 9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약 5주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맥도날드는 더 오랜 기간 동안 타로 파이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타로 파이의 판매 기간을 12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나아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 구매 시 타로 파이를 5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단맥딜리버리는 제외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타로 파이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판매 기간을 연장했다”며 “쌀쌀한 날씨에 버거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하게 드시기 좋은 따뜻한 타로 파이로 ‘천원의 행복’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