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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내차 관리 앱 ‘마이클’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롯데정밀화학 제공 |
마이클은 연비와 소모품 교체 주기 등 내 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주변 정비소나 세차장 예약까지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내차 관리 플랫폼이다. 마이클의 운영사 ‘마카롱팩토리’에 따르면 현재 190만명 이상의 고객이 7000만건이 넘는 차 관리 데이터를 등록해 사용 중이다.
우선 유록스는 요소수를 사용하는 디젤차 소유주를 대상으로 페이스북과 구글, 인스타그램에 마이클과 공동 광고를 진행한다. 마이클 앱에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앞으로 자동차의 요소수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요소수 주입이 필요한 시점에 주변의 유록스 판매점을 안내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