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요소수 관리도 O2O로"… 내차 관리 앱 회사와 공동 프로모션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내차 관리 앱 ‘마이클’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롯데정밀화학 제공
롯데정밀화학은 자사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내차 관리 앱 ‘마이클’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롯데정밀화학 제공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내차 관리 앱 '마이클'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클은 연비와 소모품 교체 주기 등 내 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주변 정비소나 세차장 예약까지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내차 관리 플랫폼이다. 마이클의 운영사 ‘마카롱팩토리’에 따르면 현재 190만명 이상의 고객이 7000만건이 넘는 차 관리 데이터를 등록해 사용 중이다.

우선 유록스는 요소수를 사용하는 디젤차 소유주를 대상으로 페이스북과 구글, 인스타그램에 마이클과 공동 광고를 진행한다. 마이클 앱에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도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앞으로 자동차의 요소수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요소수 주입이 필요한 시점에 주변의 유록스 판매점을 안내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명환
이명환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머니S 이명환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3.12하락 2.9818:05 09/27
  • 금 : 1847.20하락 18.9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