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패스트캠퍼스 |
가벼운학습지의 월스트리트저널 패키지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일간지인 월스트리트저널에 실린 기사, 칼럼, 영상 콘텐츠를 통해 비즈니스 및 학술에 필요한 중고급 수준의 영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원어민들이 구독하는 실제적인 콘텐츠를 통해 문화, 생활, 예술, 시사, 비즈니스 등 96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주제로 글로벌 트렌드와 상식까지 습득할 수 있다. 기존의 가벼운학습지가 다양한 언어를 기초부터 습득할 수 있었다면 월스트리트저널 패키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더 수준 높은 고급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분량은 총 12권으로 4단계의 난이도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레벨로 선택해 학습할 수 있으며 각 콘텐츠마다 EBS월드뉴스, 아리랑 국제방송의 최수진 아나운서와 원어민 강사 월터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맞춤 스터디플래너, 단어장 뿐 아니라 월스트리트저널 1년 구독권을 특별 제공해 월스트리트저널의 글로벌 뉴스를 매일 받아볼 수 있다.
패스트캠퍼스 사내독립기업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서유라 대표는 "가벼운학습지가 세계적인 일간지 월스트리트저널과 콜라보레이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초보영어부터 고급영어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새로운 외국어 학습 방법을 찾는 우리나라 성인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