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은 강성태 대표와 함께 영어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학습 만화 시리즈다. '영빵삼(영단어 빵점 삼총사)'이라 불리는 뿌리와 영이, 단우 세 명의 친구들이 '공신' 강성태 선생님을 만나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공부하는 이야기를 만화로 풀어 냈다.
신간에서는 '머리'라는 의미를 지닌 'cap'과 '치다'라는 의미를 지닌 'bat' 등 다양한 어원에 대해 다루며, 이와 관련된 30여 개의 영단어를 배울 수 있다.
만화를 통해 영단어를 익힌 후에는 학습한 영단어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원의 뜻과 그와 관련된 영단어를 정리한 '공신의 족집게 정리' ▲어원을 생각하며 영단어를 따라 써 보는 '또박또박 영단어 따라 쓰기' ▲가로세로 퍼즐 속에서 영단어를 찾아보는 '알쏭달쏭 영단어 퍼즐' ▲만화 명장면 속 숨은그림찾기 ▲어원과 영단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저절로 어원 맵' 등 다양한 학습∙활동 페이지가 수록돼 학습 효과를 높인다.
한편 미래엔은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구매 시, 특별 부록으로 원어민의 발음과 함께 영단어를 반복 테스트할 수 있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학습기'를 비롯해 '공신닷컴 수강 쿠폰(한정 수량)', '1강 특별 강의'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