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공신(공부의 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의 정식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세움,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예약 판매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은 강성태 대표와 함께 영어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학습 만화 시리즈다. '영빵삼(영단어 빵점 삼총사)'이라 불리는 뿌리와 영이, 단우 세 명의 친구들이 '공신' 강성태 선생님을 만나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공부하는 이야기를 만화로 풀어 냈다.
신간에서는 '머리'라는 의미를 지닌 'cap'과 '치다'라는 의미를 지닌 'bat' 등 다양한 어원에 대해 다루며, 이와 관련된 30여 개의 영단어를 배울 수 있다.

만화를 통해 영단어를 익힌 후에는 학습한 영단어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원의 뜻과 그와 관련된 영단어를 정리한 '공신의 족집게 정리' ▲어원을 생각하며 영단어를 따라 써 보는 '또박또박 영단어 따라 쓰기' ▲가로세로 퍼즐 속에서 영단어를 찾아보는 '알쏭달쏭 영단어 퍼즐' ▲만화 명장면 속 숨은그림찾기 ▲어원과 영단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저절로 어원 맵' 등 다양한 학습∙활동 페이지가 수록돼 학습 효과를 높인다.


한편 미래엔은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구매 시, 특별 부록으로 원어민의 발음과 함께 영단어를 반복 테스트할 수 있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학습기'를 비롯해 '공신닷컴 수강 쿠폰(한정 수량)', '1강 특별 강의'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