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고객 위한 전담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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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인피니트 서비스'를 도입해 제품 제조, 설치, 사후관리(AS) 등에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BESPOKE Infinite Line)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피니트 서비스'를 22일부터 도입한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지난 2월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슈퍼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최고의 성능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삼성전자 비전이 담겨 있다.

인피니트 서비스는 제품 제조에서 설치, 사후관리(AS)까지 전 단계에 걸쳐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조 부문에서는 핵심 제조 공정에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을 배치해 세밀한 부분까지 완벽을 추구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마주하는 설치 단계에서도 우수한 기술과 경력을 갖춘 '인피니트 전담팀'이 투입된다. 전담팀은 제품 설치뿐만 아니라 홈 사물인터넷(IoT)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SmartThings Home Life) 연결을 지원하고 고객 요청 시 사용 설명까지 제공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 사항이나 고장이 발생했을 때는 전담 수리 기사가 1일 이내 방문을 원칙으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이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원격 모니터링도 실시된다. 소비자 동의 하에 와이파이(Wi-Fi)에 연결된 기기를 대상으로 매주 제품의 동작 상태를 모니터링해 이상 발생 시 고객에게 알림을 보내거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다.


이 밖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구매 고객만을 위해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 단계에서 "인피니트"라고 말하면 전문 상담사가 자동으로 연결되는 서비스도 다음 달 중 시행 예정이다.

이기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제품 구매 전후의 모든 과정에서 세심한 배려를 경험하고 차별화된 케어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담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동욱
김동욱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머니S 산업 1부 재계팀 김동욱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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