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 리뉴얼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서양네트웍스가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 리뉴얼 기념 새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서양네트웍스
유아·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가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 리뉴얼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31일 서양네트웍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룩스루 내 다양한 입점 브랜드 및 자사 브랜드를 강화하고 큐레이팅과 선물하기 등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목표다.

룩스루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의 'look through'와 동일한 발음이며 영문 표기로는 '100x100'와 유사해 '100배의 즐거움, 100배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1만가지의 취향을 충족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는 의미를 더했다.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앞서 유튜브에 공개된 ASMR 콘셉트의 티저 영상과 연결되는 스토리로, 티저 영상 속 등장 인물들이 입었던 룩스루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는 룩스루 리뉴얼 기념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11일까지 해당 영상에 룩스루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룩스루가 제안하는 FW 신제품을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새로운 것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가 늘어나면서 육아용품부터 아이 옷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의 필요성을 체감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룩스루는 더욱 다양해진 카테고리와 SNS 채널 및 콘텐츠 강화를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폭넓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외 룩스루 홈페이지, 인스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있다.
 

박정웅
박정웅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박정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6.10하락 0.6518:05 09/27
  • 금 : 1866.10하락 12.5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