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럭셔리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슈니발렌 코리아(대표 정승환)’ 가 2014년 첫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선보였다.

슈니발렌코리아는 특별한 날을 위해 작가 또는 인기 있는 다른 작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많은 지지와 인기를얻고 있는 폴프랭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 슈니발렌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제공=슈니발렌)
▲ 슈니발렌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제공=슈니발렌)

‘폴프랭크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지난 러브에디션 패키지, 미앤마이로봇 패키지, 사쿤&스마일캣에 이은 네번째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로서 유니크하고 즐거운 감각을 슈니발렌 패키지로 보여줄것이다.

PFI (Paul Frank Industries )사의 폴프랭크는 1995년 미국 캘리포니아의 작은 창고에서 시작되었다. Monkey Julius (원숭이 줄리어스) 와 Skurvy 등의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밝은 컬러감과 유니크한 감각으로 전세계의 셀럽과 콜렉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50여개의 매장을 갖고있으며, 주요한 마켓으로 한국, 미국, 중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호주, 멕시코 등이다.

폴프랭크의 대표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The Elvis Presley Foundation’ 과 LEGO, 전설적인 아메리칸 비즈니스인 John Deere, Mattel, Dr. Scholl's, Oscar Mayer 와의 파트너쉽을 들 수 있으며, 높은 수집가치가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슈니발렌과 미국의 폴프랭크의 만남은 각나라의 ‘FUN’의 대표 브랜드가 함께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현재 6종으로 구성될 이번 패키지는 밝은 컬러감이 특징인 디자인과 밀리터리 디자인 등 다양한 모습으로 준비 될 예정이다.

슈니발렌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마케팅팀의 이현종이사는 “슈니발렌은 예술작가, 디자이너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담아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에 힘쓰고있다. 

이번 폴프랭크와의 만남으로 트렌디 문화라는 아이콘을 슈니발렌의 패키지에 접목하여 단순한 제품의 케이스가 아닌 아트적인 요소를 가미가 된, 소장가치가 높은 작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지시키는 시너지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