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어른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문화가 가족 단위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이를 컨셉으로 한 TV프로그램이 많아졌다. MBC ‘아빠 어디가’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가족이 함께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키즈 전용 아웃도어가 주목 받고 있다.



5월 5일, 어린이 날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어린이 날에 앞서 자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가족이 다 함께 건전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녀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해보자. 이에 자녀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즐겁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키즈 아웃도어 제품을 추천한다.


‘어린이 날’위한 키즈 아웃도어, ‘스파이더 맨’이 돌아왔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NO,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스파이더맨 키즈팩’은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티셔츠, 장화, 백팩 등을 착용하는 것 만으로도 아이들에게는 하나의 즐거움이 된다.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와 블루를 바탕으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포인트로 프린팅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더맨이 그려진 백팩은 책 뿐만 아니라 장난감도 수납할 수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앞과 옆에 부착된 포켓과 상단부의 손잡이 등은 가방의 편의성을 높여 준다.



발을 비로부터 보호해주는 장화는 야외활동에 대비해 하나쯤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지만 아이들 혼자만의 힘으로 신고 벗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에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에 손잡이를 적용했으며 방수 기능 뿐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난 고무 소재를 택해 더욱 견고하도록 했다.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앞판에 프린팅된 귀여운 셔츠는 흡수력이 우수한 면 소재를 이용한 스포티 레글론 스타일로 제작돼 착용감 뿐 아니라 기능성 까지 겸했다.



‘어린이 날’위한 키즈 아웃도어, ‘스파이더 맨’이 돌아왔다

▶ ‘커플 룩’보다 사랑스러운 ‘패밀리 룩’


가족이 함께하는 나들이나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보다 사랑스러운 패밀리 아웃도어 룩을 시도해보자. 아웃도어 룩은 야외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좋다.



키즈용 바람막이 재킷은 성인용 바람막이 재킷의 기능성을 유지하되 소매 부분의 주름밴드, 벨크로 테이프, 밑단 스트링 등이 더해져 입고 벗기 편안하게 만들어 졌다.



다채로운 수납 공간이 강점인 키즈용 백팩은 메인 포켓과 서브 포켓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가슴 부분에 작은 호루라기가 부착돼 있어 비상시 호신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족 캠핑을 떠난다면 어린이용 캠핑용품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한 벨크로 스트랩이 돋보이는 슈즈를 추천한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엘라스틱 레이스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쿠아, 선오렌지, 옐로우, 터퀘이즈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이언맨’, ‘카스’, ‘스파이더맨’, ‘프린세스’ 등 꾸준히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도 있다. 디즈니 캐릭터 프린팅이 가미된 텐트와 침낭은 보관과 사용이 쉬울 뿐 아니라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텐트 입구를 2중으로 처리해 통풍도 고려했다.



이밖에도 텐트에 창문을 달아 아지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플라잉 텐트, 돔 텐트 등 다양한 텐트 종류와 팔걸이, 키즈 캠핑 체어 등 다양한 키즈 캠핑 용품을 등이 있다. 다채로운 캠핑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자녀와의 소중한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자.



▶ 브랜드&가격


1) 백팩, 장화, 셔츠는 ‘센터폴’ 제품이며 가격은 각 5만 9000원, 3만 9000원, 3만 8000원이다.


2) 바람막이, 데이백, 슈즈는 ‘노스페이스’ 제품이며 가격은 각 12만 5000원, 7만 8000원, 9만 5000원이다.


<사진=‘센터폴’ , ‘노스페이스’ >